자주묻는 질문

HOME>고객센터>자주묻는 질문

  • 마음에 안 들면 바꿔도 되나요?
  • 안녕하세요. 장수돌침대입니다.






    제품을 구입하신 후 제품 불량 또는 변심에 의한 교환 등에 대해서는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한 절차에 따라 처리하게 됩니다.


    침대 품질 불량(석재, 프레임)은 구입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제품 교환 또는 구입가 환불이 가능하고, 품질보증기간은 프레임 2년, 석재 6개월입니다.

     

    선금 지불 후 물품 배달 전 소비자 귀책사유에 의한 해약 시는 선금에서 물품 대금의 10%를 공제하고 환급해 드리게 됩니다.


    본사 또는 대리점의 귀책사유로 인한 해약 사유가 발생했을 때는 선금이 물품 대금의 10% 이하인 경우는 선금의 배액을 환불하여 드리고,

    선금이 물품 대금의 10%를 초과하는 경우는 선금에 물품 대금의 10%를 가산하여 환급하도록 되어있습니다.


    아시다시피 돌침대는 내구재로 제품의 부피가 크고 무거워 배송 간에 많은 물류비가 소요됩니다. 따라서 대리점에서 고객만족을 위하여

    이러한 비용을 감내한다면 물론 바꾸어도 관계가 없겠지만, 그래도 고객님께서는 제품을 구입하기 전에 충분한 제품에 대하여 검토한 후

    신중히 결정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교환/반품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  

    안녕하세요. 장수돌침대입니다.




    장수돌침대 쇼핑몰에서 구매하신 제품에 대한 교환/반품의 접수는 온라인 담당자가 처리해 드리고 있으며,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한 표준 약관에 의거, 상품 인 도 후 7일 이내에 다음의 사유에 의한 교환, 반품 및 환불을 보장하고 있습니다.


    단, 설치 상품일 경우 설치 이후에는 변심 반품, 교환이 불가하며 설치 전 고객의 단순한 변심으로

    교환, 반품 및 환불을 요구할 때 수반되는 배송/시공 기사 출장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또한, 상품을 개봉했거나 설치한 후에는 상품의 재판매가 불가능하므로 고

    객님의 변심에 의한 교환, 반품이 불가능함을 양지해주시기 바랍니다.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1) 배송된 상품이 주문 내용과 상이하거나 장수돌침대에서 제공한 정보와 상이할 경우

    2) 배송된 상품 자체에 이상 및 결함이 있을 경우

    3) 배송된 상품이 파손, 손상되었거나 오염되었을 경우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1)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이 훼손된 경우

    2)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감사합니다.

     

  • 장수돌침대 제품은 반품이 안되나요?
  •  

    안녕하세요. 장수돌침대입니다.




    출고 전에 취소를 요청하시면 최대한 반품을 수용하고 있습니다.

    단, 설치 상품으로 설치 후에는 단순 교환 및 반품은 불가능합니다. 단, 상품에 이상이 있는 경우 교환이 가능하며, 3회 이상 동일한 이상이 발생한 경우 무료 반품이 가능합니다.

    이점 양해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상품을 받았는데 상품이 불량입니다. 교환해주세요.
  •  

    안녕하세요. 장수돌침대입니다.

     

     

     

    배송 받으신 제품이 불량인 경우,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따라 제품을 수리 또는 교환해드리고 있습니다. 설치할 때 불량 부분을 발견하셨다면 배송팀에 말씀해주시고, 사용하시다가 발견하셨다면 인터넷으로 접수 또는 고객센터로 전화 주십시오.

     

    단, 사용 중에 발생된 하자에 대해서는 상황에 따라서 유상으로 처리될 수도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돌침대를 하루밖에 사용 안했는데 왜 교환이 안되나요?
  •  

    안녕하세요. 장수돌침대입니다.




    돌침대 특성상 설치 상품으로 하루라도 사용하셨던 제품은 반품과 교환이 불가합니다.

    한번 사용한 돌침대는 새 상품으로 취급되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  

    안녕하세요. 장수돌침대입니다.





    결제하신 상품의 주문취소는 주문한 매장에 연락하시어 주문의 취소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 취소는 배송 희망일로부터 휴일을 제외한 3일 전까지만 주문의 취소가 가능하며

    배송이 진행 중일 때에는 주문의 취소가 불가합니다.





    감사합니다.

     

고객센터 통화량이 많을 땐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043-846-5959
상담 : 오전 10시 30분 ~ 오후 7시 (연중무휴)
점심 : 오후1시~오후2시
입금계좌안내 은행 및 예금주를 확인해주세요
389-001589-97-491
은행명 : 기업은행 / 예금주 : 장수돌침대
입점/제휴 문의 오프라인 가맹점 문의
공지사항 더보기